한국교통안전교육원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
 
원장인사말
  HOME > 교육센터소개 > 원장인사말
 
Untitled Document

안녕하십니까?

올바른 자동차 문화와 만들기와 교통사고 줄이기를 최우선으로 힘차게
전진하고 있는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를 격려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화성 오토시티 드라이빙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당사는 민간 교육 기관으로서 2000년도 한국교통안전 교육센터로 개관하여 어린이부터 청소년,성인,주부,전문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교통안전체험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여 왔으며,이어 2004년도에는 교통안전공단 및 전국에 택시,화물,버스 운수 사업체의 신규사원과 사고 유 경험자를 대상으로 실습위주의 체험교육을 시행하여 교통사고로부터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 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안전운전 체험실습 교육장으로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14년도 전남 영암 F1경기장으로 본점을 이전하여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갗춘 교육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 5월 경기도 화성 교육장 개장과 아울러2017년 까지 전국에 5개 지점을 설치 운영할 계획에 있습니다.

지난 2003년과 2004년 각 운수업체들의 안전운전 체험교육 이수 후 교통사고 발생건수의 눈에 띄는 감소로 인하여  교통사고 줄이기의 가장 필요성과 핵심 교육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음으로써 본 교육장의 안전운전 체험교육 사업의 보람과 자부심으로 전국적으로 교육의 확대를 목표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자신 뿐만 아니라 타인의 귀중한 생명과  피해자가족  전체의 불행을 가져올 수 있는 요소로서 선진국에서는 교통사고 감소의 가장 중요한 정책으로 당사와 같은 체험교육을 국가적으로 지원하여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작고 미비한 노력이지만 한걸음 한걸음 교통선진국의 도달을 목표로 큰 희망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정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안전한 교통문화는 우리의 미래입니다.